공지사항
내용
“제 11회 산재환자 위문공연”
2012산재환자위문공연을 인천산재병원에서 실시하였다. 본공연은 사단법인 한국산재중앙법인단체연합(진명환상임대표)이 주최하고, (사)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최성복회장)와 근로복지공단 인천산재병원과 공동 주관하고, 근로복지공단과 복사골연예인봉사단의 후원으로 2012년09월17일(월) 오후3시부터 5시까지 약2시간동안 진행되었다.
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 최성복회장의 인사말에서 여러가지 이유로 산업재해을 입고 병상에서 고통받고있는 산재환자들과 그 가족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빠른괘유을 바란다고 하였다. 이석현병원장도 이렇게 공연해주신 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 최성복회장과 복사골연예인 봉사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산재근로자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했다. 한국산재중앙법인단체연합의 진명환상임대표께서도 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 최성복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환자들에게 빠른괘유을 바란다고 전하였다. 인천산재병원 3층 대강당에 약350여명의 산재환자와 그 가족들과 함께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복사골연예인봉사단(한심해회장)의 15명의 연예인들이 흥겹고 즐거운 국악과 가요, 만담, 무공무술등을 선보여 산재환자 및 그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사)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에서는 기념품도 나누어 주는 등 산재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 주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