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4년(갑진년) 새해 인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2.29
첨부파일1
조회수
303
내용

신 년 사

 

 

 

산업재해 동지 여러분!

 

격동하는 세계사의 한복판에서 우리의 굳건한 희망으로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기 바라며, 산업재해로 인해 오랫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업재해 동지 여러분에게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사고로 인해 오랜 투병생활을 이기지 못하고 세상을 떠난 분들과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분들께도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매서운 추위 속에서 가족의 생계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계신 근로자 여러분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협회는 그동안 산업재해 동지 여러분을 믿고 함께 숱한 위기를 헤쳐 왔습니다. 쉴 새 없는 도전에 당당하게 맞서왔습니다. 막힌 길이면 뚫고, 없는 길이면 만들며 전진해왔습니다.

 

우리 산업재해 동지들은 이 나라의 경제발전 및 산업 발전을 위해 비약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없으면 굶고, 아프면 참아가며 이 나라를 건설하였습니다. 그래서 세계 10위의 경제대국으로 위상을 굳건히 하였고 무역강국, 수출 강국으로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산업재해 동지 여러분!

 

우리 산업재해 동지들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단란했던 가정은 희망과 용기를 잃은 채 좌절 속에서 힘든 삶을 영위해 가고 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함께 힘을 모으고 노력하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강한 의지를 당당하게 보여줘야 합니다.

 

위기를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일상을 잃어버린 우리의 삶을 다시 되찾아야 합니다. 장애자란 이유만으로 삶이 불평등하고 양극화된 사회를 바로잡아야 합니다.

 

산업재해 동지 여러분!

 

저는 장애인 협회의 회장으로 남은 여생 동안 산업재해 동지의 아픔을 대변하고 오직 여러분의 삶을 위해 힘을 쏟겠습니다. 산업재해 동지 여러분께서는 희망찬 미래를 위해 오늘보다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힘차게 나아가야 합니다.

 

산업재해 동지 여러분!

 

올 한 해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4. 01. 01.

 

사단법인 한국산재장애인복지진흥회장, 최성복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