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자료
내용
【N-다큐TV경기방송/설현철기자】 (사)한국산재 장애인 복지 진흥회(회장 최성복) 는 지난7일 부천역사 웨딩홀에서 창립7주년 기념식 및 후원의 밤을 개최했다.
특히 희망세상,복지세상 사회자로 유명한 박남춘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념식에는 경과보고,감사패수여,생활지원금 전달,기념사,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2부 행사에는 복사골 연예인 봉사단의 '축하공연으로 후원의 밤' 이어졌다.
최성복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본 회는 각종행사,문화,예술,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전개하여 산재 장애인들의 제2의 삶이 행복해 질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특히 더욱 조직적이고 단합된 단체로 거듭나기 위해 "산재관련법 과 그에 따른 정부시책이 합당하게 이루어 지도록 산재장애인 여러분들의 입장을 대변하여 권익신장과 복지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약속했다.
(사)한국산재 장애인 복지진흥회 오덕영 후원회장은 격려사에서 “더 큰 걸음으로 우뚝설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고 후원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사)한국산재 복지진흥회는 지난2월 이전까지는 외곽도로 하부공간에 터전을 두었으나 그 당시 강제철거로 인해 지금은 부천시 원미구 상동 고려호텔앞 맘모스타워204호실로 자리를 옮겨 제2의 산재 장애인 복지를 위해 비상을 꿈꾸고 있다, 인터넷뉴스허브@N-다큐TV경기방송
|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